철도공안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또인생 조회 30회 작성일 2020-10-20 23:02:23 댓글 0

본문

현직 철도경찰관이 알려주는 철도경찰 되는 법

철도경찰은 무슨 일을 하죠?

그래서 현직 철도경찰관 직접 등.장.
철도경찰이 하는 일부터 되는 법까지 다 알려드립니다!
배성진 : 철갤에서 여기 조직 최악이라든데
석운동종점 : 정부는 철도경찰폐지매각하고 위탁보안으로 철회하라
Gc Choi : 제가 내년 시험에서 철도경찰직에 지원하고싶은대 듣기로 색약인 사람은 신체검사에서 떨어지나요?ㅜㅜ
Silverstar Jo : 철도경찰은 일반 경찰공무원 시험과 다른 시험을 보고 되는건가요? 같은 경찰인데 파견가는건줄 알았는데 다음에 자세히 알려주세요!!
Gu Yun Lee : 지랄을 해라. 인성 교육이나 철저히하구 편성해라. 아무나 모잡하니. 경찰이 범재자로 둔갑하잔아. 죽여 버린다.ㅅㅂㅅㄱ
SOGON G- : 철도경찰 정보가 비밀기관마냥 너무 없어요... 이런 영상 자주 업로드해주세요 ㅠㅠ
정의구현 블랙박스!? _ [블박튜브] : 철도경찰 멋있습니다 ^^
Jude Basic : 철도경찰관에 관심이 많은 청년입니다. 매일매일 철도경찰에 관한 정보, 동영상 등을 기다리다가 국토교통부에서 이번에 업로드 해주신 영상을 보고 더욱 동기가 부여된 것 같습니다. 국토교통부에서 요즘 시대에 유행하는 브이로그라는 동영상 콘텐츠를 철도경찰관이라는 직업에 입혀 업로드해주시면 어떨까 싶습니다. 앞으로 철도경찰관에 관한 좋은 영상들 많이 기대하겠습니다. ^^
전윤채 : 자랑스런 우리 동기입니다ㅎㅎ 핫핫ㅎㅎ

공항에서 일하는 공무원, (출입국관리직)공무원 1편: 인천공항, 야간교대근무 / 전직공무원

알려드립니다.
rifky Chanell : 아니 그래서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가 뭔데 10덕들아
JILU CHUDASMA :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님 왜 예쁘신 분이 저러고 벗1고 계시는거죠 ㅠㅠㅠㅠㄷㄷ
Sujal jagzap : 와 진짜 믿고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꺼 한번 들어가봐 진짜 ㄹㅇ일줄은 몰랐네 ㅋㅋㅋㅋㅋㅋ
YOUTUBER FF COLLECTION : ㄹㅇ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님 나만 아는줄 알았는데 댓글에 다 있어서 깜짝 놀랐넼ㅋㅋㅋㅋ
Haresh creation : 뭐임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가 누군데? 벗1방하는 곳임??
Jeenit Dodia : 성인인증 안하면 로즈티비 다시보기못보나요???? ㅠㅠㅠ 나도 고양이 영상 보고싶어요
Monitor Gamer : 로즈티비 다시보기 고양이꺼 보고싶은데 성인인증 대신 해줄 형아 없나요..
TubeVideos : 애들이 쉬는 시간마다 봤던게 로즈티비였구나;; 다시보기에 고양이 홍보해도되는거냐 너무 야한데
Pedro e Vitoria : 밥먹으면서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꺼 보다가 체할뻔했음 벗1는 곳이라고 말을 해줘야지;
معقو!!!ل :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 한번 쳐봤다가 깜짝 놀랐네 너무 야해요

2019년 국가직 9급 기준! 합격선이 낮은 공무원 직렬 Top3 | 공랩

철도경찰직의 경우
20m 왕복 오래달리기, 윗몸일으키기, 악력, 10m 2회 왕복 달리기, 눈 감고 외발 서기
5종목을 보게 되며 2종목 이상 합격기준에 미달되시면 불합격입니다.
앞으로는 정확한 정보만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공무원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합격선이 낮은 직렬 또한 궁금하실 겁니다
그래서 오늘은 2019년 국가직 9급 기준
합격선이 낮은 직렬 Top3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공무원직렬 #공무원합격선 #합격선낮은직렬
공무원합격연구소 공랩 : 철도경찰직의 경우
20m 왕복 오래달리기, 윗몸일으키기, 악력, 10m 2회 왕복 달리기, 눈 감고 외발 서기
5종목을 보게 되며 2종목 이상 합격기준에 미달되시면 불합격입니다.
앞으로는 정확한 정보만을 전달해드리겠습니다
죄송합니다
•RelaxingMusic • : 솔직히 국가공무원 국어 영어는 쉬워서 왠만하면 두과목 총 1~2개 틀리는데 특히 영어는 왠만하면 다 맞죠 (나이가 어릴수록) 그러니 379.04면 꽤 합격장벽이 낮은거죠
23 1 : 여자는 뭐가 제일 낮은가요?
bjking y : 소방. 경찰 보다 어려움
크간지 : 근데 ㅇ진짜 궁금해서그런데 왜 낮은거에요? 다 9급라인인데 ??
sleeping 공룡 : 보호직을 설명해놓은 부분이 미흡하다 생각되어, 정리가 잘 된 게시물 첨부합니다.

(출처:법무부TV)
vvvu Zsz : 교정 컷 엄청높아졌는데....
뭐하게알아서 : 결론은 평균80점 아님? 조정점수넣으면 그쯤될텐데
미친놈 : 이런데 보다 교재 오타 줄이는데 인력을 투자하는게 어떨까요?

9년차 장수생
궁뎅이 : 공뭔 시험에 수학 사회 과학좀 없애버려야할듯

... 

#철도공안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38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