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야간알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먹빵튜버 조회 10회 작성일 2021-06-10 11:21:40 댓글 0

본문

하루일당16만원?!?! 택배 상하차알바 솔직후기

오늘 영상은 야간택배상하차 알바 하루 스케줄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좋아요\u0026구독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이남희 : 54세 아제입니다 시장에서 장사도 오래하고 현장일도 많이했는데 제일 힘들었어요 ㅎ 군대에서 유격. 특수훈련 받는듯 ㅎ안산에서 버스로 이동하니 출퇴근 시간도 엄청 걸리고 취준생 또는 지금 다니는 직장 다니기 싫으신분 강추합니다.
프리코 : 저도 택배상하차 해본지 꽤 되었지만 오래 해본건 일주일정도..
대형탑차를 보면 온몸이 떨립니다 떨려요.. 트러블같은 건 없었지만 싫은 느낌이 강하더군요ㅠㅠ
김재현 : 못배우고 돈없는것들이나 그런거하지..
머리가 나쁘면 몸이 고생한다 옛날 어른들 말이 틀린것이 하나 없다
호진 : 167 63 고2 궁금해서 내일 상차 알바 한번 해보고오겟습니다
De tailer : 노가다랑 택배 상하차비교

노동강도 : 노가다(아무리 힘든거 걸려도 요령있게 허리한번씩 펴고 템포조절가능) < 택배(템포조절? 그딴거 없음)

페이 : 노가다 시간당 최소 만원이상 > 택배 최저시급 8720원

쉬는시간: 노가다 아재들 한시간에 한번씩 담배타임 무조건 가짐 > 택배 식사시간 1시간 말곤 없음(막바지때는 물좀 먹고 화장실 조금가겠지만 비할바아님)

간식시간:노가다 9시에 20~30분간 참먹음, 오후에도 3시에 참먹음 (점심도 11시 40분정도에 먹으러감) , 택배는 온리 점심시간뿐 끝~

근무시간 : 노가다 7시~ 오후4시40분 시마이 , 택배 영상에서 유튜버가 경험했듯이 물류창에 도합 17시간을 ㄷㄷ (야간근무는 2급발암물질,심장과 간에 엄청난 무리를 줌)

경험도 좋지만 택배는 아님 그냥 노동착취의 현장일뿐

간단하게 하루하고 16만원 벌고 뻗어서 못나갈래요? 좀더 널널하게 몸케어하면서 3일해서 30만원 벌래요?

야간 택배 상하차 알바 해보고 느낀점 (근무 환경, 급여 등)

00:00 출근 과정
02:58 어떤 일을 하는가?
03:35 근무 환경
06:32 꿀 작업
07:14 직원 식당
07:59 급여
08:34 장점
08:52 결론

결론적으로 몸 상하는 거에 비해 돈이 안됐습니다. 이렇게 심한 노동을 해도 시급이 적은 이유는 곧 사양 될 직무이기 때문인 것 같아요. 곧 기계로 대체될 가치가 별로 없는 일이요. 이렇게 설명해도 얼마나 힘든지 궁금하시죠? 한 번 해보세요. 엄마 보고 싶을겁니다 ㅋㅋ

추신,
처음으로 올린지 2개월만에 1만 조회수가 나온 영상이 됐네요. 처음에는 댓글에 부정적인 게 많았는데 지금은 긍정적인 것들이 많아졌어요. 아마 유튜브가 제 생각에 공감하는 분들한테만 이 영상을 띄워주는 것 같아요. 영상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글 자막에 추가 내용 넣어놨습니다

#서울복합물류센터 #택배상하차 #단기알바 #야간알바
------
"세계 문화 장벽 허물기"

■ 페이스북 - http://www.facebook.com/learnworldculture
■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learnworldculture
■ 유튜브 - https://www.youtube.com/channel/UCStFtS3_XTypEsEDmUFGf9Q
정사랑 : 왜욕먹은지 딱봐도 알거같은데요 ㅋㅋ
상차한사람이 무조건잘못입니다 하차는 천천히해도 되지만 상차는 진짜 쉴세없이 물량이 나오기때문에 조금이라도 쉬면 물량이 계속 쌓입니다. 가만있으면 물건이 안나오는게아니고 그냥 계속 물건은 나오고있는거에요 . 그런데 말도없이 20분이나 쉬러갔다고요? 말이안나오네요 무책임해도 너무 무책임하신거 아닌가요 . 자리비어있는동안 물건계속 쌓이면서 바닥에 다떨어지고있었을테고 주변사람들이 아니이사람어디갔어? 왜안돌아와 ? 이럴테고 화장실갔나? 아니면 도망간건가 그러면서 대타로 대신 상차하고있었을겁니다.
힘드시면 관리자한테 힘들어서 잠시 쉬어도되겠냐고 말하면 관리자는 무조건 쉬게해줍니다. 그런데 말도없이 무대뽀로 혼자 20분을 쉬러갔다? 이건 아니죠
원래 택배 상하차 하면 화장실가거나 쉬고싶을떄 관리자한테말하면 관리자가 그동안 대신일해줍니다. 그런데 문제는 말도없이 간거죠 . 말이라도 했으면 욕안먹었을겁니다. 님이 도망간건지 쉬러간건지 그사람들이 어떻게 알아요 . 그러면서 영상에는 마치 욕한사람이 이상한사람 이라는듯이 말하시는데 본인잘못부터 생각해보세요 . 자기일내팽겨치고 말도없이 도망갔으니 욕이안나올래야 안나올수가없습니다.

저도 22살쯤에 택배상하차 알바로 3달정도해봣는데요 . 정말 이분같은 짓하면 떄려죽이고싶어요 . 그냥 차라리 도망을가세요 그게 차라리 나아요
Mohamed Salah : 그 욕하고 소리지르고 하는애들 저도 봤는데 쟤는 뭐냐고 쟤도 일당직 아니냐고 라인고참한테 물어봤는데 쟤도 일당직이라고 ㅋㅋㅋ 다만 일 잘하는것 처럼 보여서 관리지원직 그거 하려고 나대는거니까 무시하라고 하더군요 두어달 눈도장찍으면 1년계약 해준다고 ㅋㅋ
프리코 : 저곳 서울 잠실쪽에 한진택배 인가요?
몇년전에 일주일정도 해봤는데 저곳은
되게 오랜만에 보내요 ㅠㅠ
정수리에한발 : 저도 지금 야간뛰고 집에와서 누워있는데 뒤질것같아요..
진짜 40키로야간행군하고 생활관 누워있는 기분임 죽을것같음..
운동을 안한지 꽤 됐지만 그래도 근력이 딸리는편도 아니고 그런데 그냥 죽을것같음

그리고 솔직히 몸은 그냥 노동이니까 참겠는데 같이 일하는 시발색기가 욕처박는건 진짜 못참겠더라고요
계속 지랄하길래 예 죄송합니다 계속 하다가 도를 넘길래 뭐가 문젠데요 느려서 그런거예요 뭐가 불만인데요 이지랄하니까 아무말도못함
갠적으로 제가 절대 느리고 농땡이 부리고 이런스타일절대아니거든요
몇주나온 형님도 그지랄색기보다 제가 일더잘하는데 저새끼왜저러지 그러더라구요
저 몇번나갓어서 다할주아는건데 그냥 짬티내고싶어하는게 존나 보였음..

그냥 군대서 상 병장이 지랄하는것보다 더빡침 계급이 잇는것도아니고 같은 일용직자인데도 그지랄하더라구요

하여간 사람 할일 절대 아닌듯
PNT : 날것의 생생한 리뷰가 물씬 풍깁니다.. 너무 잘 봤습니다...참 말이 안나오네요...
몇몇 댓글을 보니까 택배회사가 어떻게 아직도 저런식으로 유지가 되고 있는지 이해가 가네요.
남이야 몸이 상하든 말든 쓰고 버리는 일용직으로 이용 당하는지도 모르고 택배회사를 감싸고 계시는 몇몇 분들.... 정신좀 차리세요.
나중에 우리 자식이 택배회사 상하차 하다 못해먹겠다 할 때도 그렇게 말씀하실 겁니까...

쿠팡 물류 센터 야간 알바를 하고 왔습니다ㅣHUB, 상하차, 단기알바, 일용직ㅣ 리얼후기

주말 잘 보내셨나요 ^^
저는 이번에 요즘에 자리가 없어서 못들어간다는
쿠팡 물류센터에 다녀왔습니다
지금은 웃으면서 말하지만 정말 힘들었습니다 ㅠㅠ

인스타: https://www.instagram.com/hothug_life
페북: https://www.facebook.com/hothugTV

-광고 및 각종 문의는 이메일이나 dm으로 부탁드립니다-
문의: hothug_777@naver.com
이도현 : 여성분들이 hub근무 하신건 첨 보네요~
fc지원하셨으면 한결 수월하고 시간도 빨리 갔을거에요
Back Go : 허브에서 분류해가지고 힘들다라..... 하하하하하하
요플레한사발 : 다이소 허브도 마찬가지임...... 어릴때 돈없어서 일주일 하기로 하고 갔다가 반나절하고 줫.....나 힘든거 알고 그만둘까 했는데 용역에서 너무 싸가지 없게 대해서 결국 그만둔다 말 못하고 화장실에서 울면서 버팀...ㅠㅠ
사람들하고 말도 안하고 정직원 몇명만 자기들 끼리 말하고 일하다가 아줌마1명이 땀을 딱아 줬는데 그게 아직도 생각남..................
김종찬 : 여자는 상하차 안 시켜줄낀데
황태자 : 상하차진짜
피죤말통
생수 는 마트가서 가자

... 

#용인야간알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4,481건 8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