옷빠른배송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남대문지기 조회 10회 작성일 2020-09-28 15:15:20 댓글 0

본문

쇼핑몰 배송이 느린 이유 (+빨리 받는 꿀팁)

#쇼핑몰 #꿀팁 #쇼핑몰배송

여러분 안녕하세요! 까까입니다 :)

오늘은 저도 평소에 너무 너무 궁금했던 ~
쇼핑몰 배송에 관한 내용을 가지고 왔어요!

직접 운영하면서 알게된 내용이니까
재밌게 봐주세요오

더 궁금하신 내용은 댓글로 달아주세요



Item
로건 자켓 (베이지)
http://www.leveje.com/product/rogan-jacket-beige/421/category/64/display/1/

데일리 하프 슬리브 폴라 (베이지)
http://www.leveje.com/product/데일리-하프슬리브-폴라-5colors/405/category/27/display/1/



Contact me
mindealre@naver.com


Instagram
http://www.instagram.com/2kkakka
지아 : 좆미스토리 망해라
키치빈 Kitschvin : 넘나 궁금했던 것!! 고생이많아유
혜진mixmansion : 쇼핑몰은 웁니다
SEMIN PARK : 몰랐던 사실이었는데 이런 소소한 정보도 재밌네요 이까까님이 평소에 일하면서 출근룩? 혹은 일주일 OOTD 같은 영상도 보고 싶어요! 자주 신는 신발 소개해주시는 영상도 재미있을 것 같아요 같은 것을 구할 수 없더라도 스타일을 보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kaya : 우와 이런과정이있었군요! 꿀팁 너무 감사드려요ㅎㅎ
임유정 : 안그래두 궁금했는데 좋은정보감사합니당 온니 ㅎㅎ!!!
인클래식 inclassic : 알기쉽게 설명해주셨내요!!!!
조돌월드 JodolWorld : 부지런히 주문해야겠군요!

당신의 옷 택배가 늦게 오는 이유!

소개팅 때문에 시킨 옷이 너무 늦게 온다구요?
이유가 있었습니다!
한연탄 : ㅇㄴ월요일에 주문했는데 목요일까지 상품준비중 인거는 뭔 상황ㅜ
올레구렛나루솔샤르 : 쇼핑몰 사업자들이 당일 배송을 못하는 이유.
발송은 어찌어찌하더라도 당일 배송이 어려운 경우가 많음. 물류에서 변수가 정말 많음.
물류를 탓하라는게 아니라 95%는 당일 배송 가능 하고 5%정도는 신의 영역임.

차가 퍼져서 집하가 늦을수도 있고
물량이 터질수도 있고
중간에 송장이 떨어질수도 있고
수만개의 물품이 오가는 와중에 별일이
다 일어남.
amitie[아미띠에] : 이때까지 오해를 했었내요ㅜㅜ
누군가 : 4일 넘게 상품 준비중이라고만 뜨면 전화해봐야 하는건가요
_똥꼬쇼 : 아니 롯데택배 오지게 느림 이틀째 송장번호도 등록안됌
지는놈쪽은대가리박기!! : 내가 택배좆같아서라도 백화점에서 직접 옷삼 ㅇㅇ 싼게문제가아녀 그냥 정품재가격에 입어보고 스트레스안받고삼 ㅇ
김영훈 : 중국에서 시켰는데 9일~10일 걸리겠네요 아직 도착 안했으니 뭐.... 근데 이거 통관이 엄청 오래걸려요
ᄏᄏᄏᄏ : 사이트는 오늘 도착이라면서 지금까지 늦게오는 문자도 없고 택배도 안와요
Jun Lee : 옷사는데 회사가 지맘대로 취소함 ㅅㅂ 그 회사 가족이랑 전부다 뒤졌으면
배그하는파링 : 와 씨발 공감되도 너무한닼ㅋㅋ 아니 웃긴게 뭔줄 암? 내가 2019년9월28일토요일에 주문한 레온 후드티는  10월 2일 수요일에제외 하면 지난 토요일에 시킨거보다 이틀 더 빨리 받음 9월28일에 시키면 10월4일에 온다그래서 9월28일 당일 제외하고 6일째에 옵니다 근데 10월2일에 시켰다면 금요일이 아닌 토요일에받는데 당일제외하고 4일 째에 받음 근데 더 화나고 짜증 나는건 저희 반 애들 중에 저랑 친한애 2명이 입고있었고 저는 배송이 늦게와서 짜증났죠 저만 문찐에왕따가 된겁니다 우체국택배,대한통운,한진택배 등등 택배회사가 잘못하는게 뭔지 아세요? 여기서 부턴 진지충이나 '항상 고생하시는 택배기사님들 욕하지 마세요' 하시는 분들은 지나가 주세요! 잘못하는게 뭐냐면 일단 제가 (잘기억안남)2월에 시킨 포켓몬 제라오라 인형이 일주일중에서 수요일에 온다고 되있거든요? 근데 눈이 많이 왔다는 핑계로 수요일에 받을거 목요일에 받았습니다 그러고는 당연한듯이 뒷모습만 보여주죠 그리고 2018년 쏠릭 2019년 링링,타파 그리고 미탁인가? 그런 태풍은 꼭 택배 시켰을 때만 옵니다 택배오기 전에 말이죠 그 태풍 떄문에 배송지연 심지어는 분실될 가능성도 높아집니다 그리고 택배를 진짜 늦게 줘요 2018년 인싸템인 토끼모자 문방구가 품절이라 택배로 시킨다고 해봅시다 티몬,11번가,쿠팡 이런데서 산다면 정말 드럽게 늦게 와요 근데 또 배송 늦으면 보상이라도 해줘야지 보상도 안해주고 배송비만 드럽게 쳐먹습니다 이러면 어떻게 화가 안나겠습니까 그리고 또 쿠팡 마이쿠팡 같은 경우엔 제품위치를 알수있는데 배송중이라 뜰떄 제품위치 보니까 제가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사는데 서시흥(대) 에 있고 집하라고떠있는게 오전 9시쯤부터 지금 7시50분쯤 까지 11시간 동안 집하라고만 떠있었습니다 어차피 줄거 주기전에 실컷 놀리고주자는겁니다 배송도 늦게해주면서 배송 예정일을 일찍 잡아놓고 괜히 사람을 설레게 합니다 근데 배송예정일에 안오죠? 설레었던 마음은 다시 짜증이 나고 배송예정약속은 허무하게 사라집니다 근데 더 웃긴건 배송지연 문자도 안준다는겁니다 문자로 상황파악한거 알려줘서 사과하면 그나마 기다려줄텐데 말이죠 이래서 사람들이 약속을 하는겁니다 결론은 이런시련을 다 이겨내야 택배를 받을수 있다는겁니다 오늘의 배울점:택배를 주문할려면 배송비,배송 예정일,어떤 택배브랜드인지 꼼꼼히 살펴보고 신중히 결정해라 그리고 택배 배송예정일을이 되어도 너무 기대 하지 말아라 방심은 금물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다 올려주세요.

[o f f - a i r] 에이블리 물류센터에 다녀왔어요!|ABLY Logistics Vlog ‍♀

안녕하세요 구독자여러분!
시크릿언니입니다 ღ(· ᴥ ·)ッ 

오늘은 제가 에이블리 물류센터 브이로그를 담아왔어요
여러분들께 최대한 빠르게 배송해드릴 수 있도록 밤낮으로 열심히 일하고 있답니다!

앞으로도 에이블리 많이 응원해주시구용 ٩꒰。•◡•。꒱۶ 
보고싶은 영상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태린 : 혹시 9월 23일 수요일날 시켰는데 추석전에는 올까요?ㅠㅠ 급해서요ㅠㅠ 알려주세용
키미 : 9월24일 목요일1시에 택배주문을 시켰는데 추석전에 오나요?
너무 급해서요 꼭꼭 답장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수고많으세용 파이팅!♡
이한나 : 제가 옷을 어제 시켰는데,상품준비기간이 4일 이라고 하는데 몇일정도 걸릴까요ㅠ?
[예슬] : 혹시 7월 15일 저녘 11시 전에 주문했는데 7월 19일 금요일까진 배송 올까여..ㅜ
주문번호:1594820982461
김예영 : 항상 에이블리 는 최 선 을 다해서 줘아요❤배송이 늦어지더라도 언제나 기다릴게용항상 감사하고 사랑해요❤
김볶자 : 혹시 급하게 입어야 하는 것 이라면 물류센터에서 직접 가져가도 되나요? 물류센터 장소는 어디인가요
what i eat in a day : 목소리 왜이렇게 예뻐;;; 목소리땜에 끝까지 봄ㅋㅋㅋㅋㅋㅋ
소잃고뇌약간고치고 : 앞으로 배송 늦는다고 험한 말하지 않고 감사한 마음으로 받을게요 ㅠㅠㅠㅠ 감사합니다♥️
서정임 : 처음봐요...모두고생을많이하시는모습들을보니..ㅠㅠ정말넓은아량으로..배송을기다려야할거같아용..ㅠㅠㅠ
Sonne Lee : 와.. 마켓이 많이 입점해있어서인가 진짜 옷 엄청 많네요. 옷 찾는 것도 일이겠어요. 저기서 일하시는 분들 계속 서서 옷찾고 포장하고 하면 진짜 체력 장난 아니게 필요할듯.. 수고가 많으십니다. 감사하게 생각하고 있어요. 화이팅이에요!!

... 

#옷빠른배송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38건 36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