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품아디다스운동화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카니발 조회 9회 작성일 2020-09-24 07:19:38 댓글 0

본문

나이키, 아디다스 운동화 정품 사이트 정리 + 정품 판별팁!!【패션꿀팁】

안녕하세요! 패션관련 컨텐츠영상 업로드하고있는 '짱구대디'입니다

항상 하는말인데 비추하는,유행지난 옷,신발이 있더라도 본인이 예쁘게 코디해서 신거나 입으시면 됩니다!

추천영상은 새로 구매하시는분들 유행지난거 구매하지말라고 올리는거에요!


아이템 추천영상이 많아져서 모두 옮겼어요! 게시판을 옮겼어요
아프리카 게시판 - 아이템추천 ㄱㄱ

◇ 인스타 - zzang9daddy __일상, 데일리,공지,이벤트 올리는 곳
◇ 플친 - 짱구대디 __질문컨텐츠 하는곳
◇ 생방송시간은 보통 오후 8~9시 이후! 방종은 12시 지나서!
◇ 월요일 목요일 휴방합니다!
공지환 : 진짜 컨버스 공식 사이트말고 좋은 사이트 어디있을까요 짭 땜에 스트레스 ㅁㅊ겠네여
김형민 : 롯데온은 믿을만한가요???
최원태 : 풋스케이프에서 닥마 11838001 요번에 샀는데 포장박스에 초록색 스티커 없는거랑 택 없는 거 빼고는 모든 진품/가품 테스트 통과했는데... 풋스케이프 믿을 수 있겠죠?
잉릉띵 : 혹시 '런칭샵' 사이트도 가품사이트 일까요..? 가격대는 정가와 같이 팝니다
국민은행 : 옥션은 가품팔면 모든 책임 지겠다고 한 거 같은데 옥션은 거의 모든 제품이 정품 일까요?!
국민은행 : abc마트는 정품만 파나요??
박건영 : 형 나이키 킬샷2 직구하려는데 머스트잇 믿어도 되요?
오현우 : 혹시 2step 사이트 정품인가요 ??
김고양 : 머스트잇은 어떤가요?
껌딱지 : 슈마커는 괜찮나요?

아디다스 슈퍼스타 정품,짝퉁 구별하는법

영상보시고 도움되셨으면 합니다
콩은영어로빈 : 저 군대 갔습니다 ㅜㅜ
댓글 하나하나 못보고 영상은 올리지 못하는 상황입니다.
가끔 들어와서 댓글보는데 댓글 써주시는분 감사합니다
2126강세민 : 신발 밑에 아다로고 없고 첨에 3번째 신빌처럼 조개모양 많이 튀어나와있는거빼고는 다 정상인데 짭인가요 ㅠㅠㅠ답 꼭부탁드립니다 ..
김선빈 : 군대 가셔서 보지 못하실 수도 있으실텐데 제꺼 인터넷에서 샀는데 슈퍼스타 상표랑 점 5개랑 뒤꿈치는 다 맞는데 바닥에 아디다스 상표가 없네요 이거 뭐죠
김성진 : 2:10 원래 뒷굼치에 검은색에다가 아디다스 로고 붙였놓는데 제꺼는 검은색도 없고 로고도 없고 단지 아래에 쬐금하게 아디다스라고 적혀있는데 짭인가요 ??
헿헿 : 컨버스 척 클래식 하이 블랙도 짝퉁구별해주세요!
o : 콩은영어로빈님 https://shuaiqi.co.kr/21/?idx=647 에 나오는 스탠스미스 혀부분이 가죽이아니라 스폰지 처럼두꺼운데 가품일까요??

저기서 주문하고 오늘배송받았는데 가죽도 결이 하나도 안보이고 혀부분도 이상해서요ㅠㅠ

가품구별영상찾아보다가 궁금한것 남겨보아요
Kebin emily song : 신발 뒷면 ? 바닥 닿이는 부분에 로고가 없고
다른건다 맞는데.. 진품인지 가품인지 모르겠어요ㅠ
참고로 제 운동화는 아디다스 슈퍼스타 80s 이고
가죽이며 송치털이 있어요.
JW LEE : 오늘 샀는데 이걸 보니까...음
짱똘 : 내껀가짠데 진짜랑 똑같애 ㅎㅎ
악플러를 보면화내는 퉁퉁이 : 하 오늘 창원롯데 백화점에서 아디다스 슈퍼스타샀는데 진품이다!! 예!!
믿고보는 백화점~알려주신분 감사합니다 저도 정보하나 알려드리면 아디다스슈퍼스타 앞에 발가락부분에 딱딱한 거는 발가락보호대입니다

독일군 말고 아디다스 삼바 /정품구별/ 봄운동화 스니커즈 추천!

안녕하세요 평범한리뷰 셩쁘에요!! 오늘은 봄운동화로 아디다스 운동화를 같이봐볼게요!! 메종마르지엘라 독일군 대신 가성비로~~!!
평범한 리뷰 셩쁘 : 셩쁘 220사이즈로 편하게 맞아요!! 아디다스 삼바 정말 가볍고 편하더라구요! 콩콩콩~~
진우TV : 삼바는 원레 실네 풋살화로 만들어진 축구화에요
돌콩 tv : 역쉬.아디다스네요~ 너무 이쁩니당^^
쿠키 루나 뽀송TV : 굽높이가 어떻게 되나요?
빽엑브이로그 꿈나무 : ㅎ 신발 신구 신나셨네요 ㅎㅎ
CookingBoy 쿠킹보이 : 저도 아디다스 애용자인데 반갑네요.
봄운동화`` 여름까지~~ 고려해봐야겠네요..
영상 유익+재미있었습니다^^
피베리 PEABERRY : 우와 신발 진짜 이뽀요‍♀️‍♀️가볍게 신기 좋을거같아요!
The Drone Whistler : See ya on our side of YouTube! WE <3 to be here :)!
all the goodies !
미스농부하루 : 오십만원 ㄷㄷㄷ 아디다스로 돈 아끼셨네요 발이 작은
시네영 ^^ 어디든 무난하게 잘어울릴듯해용
솜겨울스토리 Som N Gyeoul story : 안녕하세요~셩쁘님 아디다스는 깔끔해서 좋아요.디자인이 우리 딸도 요걸로 운동화 하나 사줘야겠네요ㅎㅎ 이웃하고 놓고 갑니당~~자주 만나요

... 

#정품아디다스운동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34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