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격총판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종로파 조회 10회 작성일 2020-10-27 06:59:19 댓글 0

본문

실탄사격 | 원빈 아저씨의 글록? NONO 미국 아줌마의 글록!

안녕하세요 맨케이브TV입니다.

제가 깜짝(?) 선물했던 그 총을 가지고
드디어 첫 사격 훈련에 나섰습니다.
이 친구가 총잡이가 될 그날까지....!!!!!!

감사합니다.
魔女の宅急便SKY : 맨케이브님 부부 멋져요 ~ ^^
처음 하시는데 너무 잘하시내요 ^^
KIN기자 : 대단하십니다. 소중한 영상 시청 잘 하고 갑니다. 시간 되시면 제 채널도 구경오세요^^
JaeHwan Chung : 금방 적응해서 잘 쏫.네요. 재질이 돋봉,ㅂ니다. 더 훈련하셔서 사격대회나가셔도 될것 같아요. 다른 곳에서도 총소리가 을리네요. 저근처 지자가다가 사격장에서 총알 날라 오까 겁나요.
미국시민 : 7: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를 의심하게 만드는 멘틐ㅋㅋㅋ 이런 자연 속 사격장은 어떻게 알아볼 수 있나요?
airsoft tactical : 끌려오고 처음 쏘는거 치고는 엄청 잘 쏘시는데요??
Brown J : ㅋㅋㅋ 나놔 흑형자세는 왜~!!! ㅋㅋㅋ
조도행 : 이쁜 와이프 놀리시면 안됩니다! 기마자세?! ㅋㅋㅋ
조도행 : 와이프한테 감히 물건을 나르하고?....!....?.... 죽고 싶니? ㅋㅋㅋ
Jea Hoon Kyoung : 재밌어서 한참을 웃었네요 ^^
CANADA White Rock수방사 : 뒤늦게 봤지만..맨케이브님 장가 잘가셨네요
제마눌이 처음 총을 잡았던 기억이 새록새록..ㅎㅎ

30년전 마성을 깨우다! 한국제식 권총 k5 실탄사격 영상과 총기청소 / 이젠 스트라이커 방식으로 바뀌어야 하지 않을까? DP51 9mm Pistol Shooting

【 파파건스(PAPAGUNS) 입니다 】
기대가 너무 컷을까요? 직접 사격을 해보니 지극히 평범한 편에 속합니다.
기능고장도 없고, 10야드 내에선 원하는 목표물에 잘들어가는 편입니다.
다만 조준시 사이트가 조금 더 컸었으면 하는 바램이며, 반동은 아주 평범한 수준이네요.
30여년을 제식권총으로 지냈으니 이제는 시대의 요구에 맞게 가볍고 튼튼한 스트라이커 방식으로 바뀌어야 하지 않나 생각해 봅니다.
#k5 #DP51 #한국권총
▬▬▬▬▬▬▬▬▬▬▬▬▬▬▬▬▬▬▬▬▬▬▬▬▬▬▬
【 채널 공지안내 】
이영상이 제작된 곳은 미국이며, 리뷰에 사용된 모든총기는 미연방법에 의해 합법적으로 등록된 총기입니다. 총기에 대한 영상정보는 저작권법에 의해 보호받습니다.

【 파파건스 Goods 구입안내 】
구입처: www.papaguns.com
*한국내 소비자 분들은 미국내 배대지를 이용해 주세요.
Hyuckjune Lee : 우선 좋아요 와 구독 그리고 시청.ㅋㅋ
절대로 대한민국 총기회사는 스트라이커 방식을 만들지 않을것 같습니다.슬프게도...
ZLGAMER즐겜러 : 혹시 실험 제보해도 되나요?
흑색화약에다가 나이트로셀룰로스(샷건불릿에 들어가는 종이쪼가리 화약)넣으면 무연화약이 될수있나요? 아님 흑색화약의 한 혼합물을 빼고 나이트로셀룰로스를 섞어야하나요? 만약 만들어졌다면 화끈하게 AR-15 탄피에 만든 화약 넣고 semi-auto로 갈겨주세요!
Jin's Armory : K5 잘 봤습니다, 전 lh9이 있는데요 겨우 7야드에서 쏘는거지만 의외로 잘 맞습니다 ㅎㅎㅎ 싸구려라고 막 가지고다니다보니까 손에 익숙해졌나봐요.
A K : 아 역쉬~ 좋아요
helloman : AR 15 Magazine Loader MagPump <- 이거 써보셨나요? 와 진짜 탄창에 삽탄하는데 엄청 빠르더라구요 매그펌프 휴대성은 엄청 떨어지지만 한번에 대량으로 삽탄하기에는 짱인거 같아요 좀비들 대규모 좀비들에게 대적하기에는 굿
Andeee Gazua : Honest feedback 감사합니다. 30년전에는 센세이션 했지만 지금은 뭐 찬밥이된거 같내요.
다음 "락" 제식 권총은 그냥 시그 m17/18를 딥 디스카운트 받고 사는게 훨 나을듯 함니다. 비용이나 성능면에서
jace : 사격장 가는길 경치 좋네요~~
영상도 언제나 좋구요~~
하늘맨 : 장교로 근무 하면서 엄청 쏜 기억이 나네요.
여러 권총 사격을 해본건 아니지만.
동양인 체형에는 나쁘지 않은 총인거 같아요.
정확도도 낮지 않고요
justin ko : 이쁘내요
켈리에서 팔면 꼭 하나 사고싶어요
MARIN : 다른 외국 리뷰에서는 k5권총 방아쇠를 당길 때 사수가 예상했었던 방아쇠 격발지점보다 방아쇠를 더 당겨야해서 순간적으로 격발 타이밍을 뺏겼다고 하는데, 다른 권총과 비교했을 때 파파건스님은 어떠신가요??

실총사격 | 내 생에 첫 글록. Feat, BCM AR-15

안녕하세요 맨케이브TV입니다.

오늘은 첨으로 아들 댈구 사격 다녀왔습니다.
안전하게 교육하고 촬영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김재석 : 멋지십니다 혹시 미공군 보급총은 어떤건가요????
707spy : 궁금한게 있는데 군사용 무기는(hk416이나 m4 카빈 등) 민간인이 소유하기 힘들다고 들었는데 그론 종류의 총기를 소유하는 방법이 있나요?
DK Topgun : 우리 아이들이 이 나이에 Chipmunk 22 LR rifle로 시작했던.
Nate NRA 사격교관 : 오.... 눈이 벌써 오는군요. 반팔입고 있던때가 진짜 몇일전인듯한데요. 아들이 넘 재밌습니다. 말을 너무 잘해요. ㅎㅎㅎㅎ 똑똑합니다.
버지니아 고인돌 가족 : 선우 아주 똑똑하고 용감하네요. 그런데 왠지 아빠가 쏘고 싶어 나온 것 같네요 ㅋㅋㅋ 저희 아이들도 어렸을 때 집에서 총교육을 받고 22구경으로 시작했습니다.^^
Brian Kim : 눈 엄청나네요 ㅎㅎㅎ 소 보고 무섭다는 애기 ㅋㅋㅋ 너무 귀엽네요- 조기 교육 좋습니다 굳굳
jaehyuk oh : 덴버쪽은 저번달 첫눈오고 아직 조용한데 SD는 엄청 왔네요. 그리고 총보다 소를 무서워 하는 아이라니 슈터로서 선우의 미래가 밝아 보입니다 ㅎㅎ.
저 바이너리 트리거 별 생각 없었는데 쏘시는거 보니 땡기네요. 실용적인 면은 좀 떨어져 보여도 재미는 엄청 있어 보입니다. 그리고 이렇게 눈오는날 엘사 시그가 빠진게 아쉽네요 ㅎㅎ
Kevin Choi : 아이가 활발하고 똘똘해 보여요. 소가 대박이네요 ㅎㅎㅎ
김효길 : 탄피 보니까 다시 주워서 수량 파학해야 할거 같은대요
Metal좋아 : 헐 벌써 눈이 많이 왔네요! 소가 지나간다 하실때 와이프님한테 농담으로 한줄알았는데 진짜소가 ㅎㅎㅎㅎ 아드님 엄청~ 귀엽네요 ^^

... 

#사격총판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77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isleofaxholme.net.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